고객센터

공지사항

10만 발송 & 배송 완료 쿠폰 + 카카오톡 친구 추가 적립금 이벤트 안내
2023.03.13

안녕하세요 다이코쿠몰 입니다.


다이코쿠몰 에서 구매시 직접적 금액 혜택을 안내 드리고자 이벤트 공지를 합니다.


다이코쿠몰은 오랜 시간 여러 고객님 들과 소통을 하며 직구 쇼핑몰을 운영 하였습니다.


월요일 평소와 같이 주문건 발송중 10만분 께서 주문을 하여 주신 것이 확인 되었습니다.

이에 고객님 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작은 부분 이지만 고객님 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 드리고자 합니다.



아래는 다이코쿠몰을 이용하여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 께서 구매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쿠폰과 혜택을 정리 하여 공지 합니다.


1. 다이코쿠몰 회원 가입시 즉시 사용 금액 적립금 2,000원 지급


2. 다이코쿠몰 커스터머 카카오톡 친구 추가시 실시간 문의 채팅 + 즉시 사용 가능 적립금 1,000원 추가 지급


3. 주문 후 상품 수령 후 쇼핑몰 리뷰 남겨 주실 경우 리뷰 등록 금액 즉시 사용 가능 적립금 2,000원 즉시 추가 지급


4. 다이코쿠몰 회원 가입 후 구매시 결제 금액 1% 추가 할인


5. 다이코쿠몰 에서 상품 구매 후 다음 주문 부터 사용 가능한 구매 금액 3% 추가 적립


6. 10만 이용 고객님 이벤트 즉시 사용 적립금 쿠폰 1,000원 즉시 추가 지급 (기간 한정 종료 기간 미정) (종료)


다이코쿠몰 에서 위 이벤트는 상시로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시 바로 쿠폰 번호가 지급이 되며 쿠폰 이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쿠폰 이용 방법 : 로그인 -> 마이 페이지 -> 적립금 쿠폰 (클릭) -> 쿠폰 번호 입력 (확인) -> 즉시 사용 적립금 1,000원 자동 지급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록하기


친구 추가시 (즉시 사용 적립금 1,000원 쿠폰 지급)


쿠폰 이용 방법 : 로그인 -> 마이 페이지 -> 적립금 쿠폰 (클릭) -> 쿠폰 번호 입력 (확인) -> 10만 이용 고객님 쿠폰 : 10MANTKY (즉시 사용 적립금 1,000원 자동 지급)



회원 가입 후 첫 구매시 받을수 있는 모든 구매 혜택

최대 적립금 4000원 + 구매 금액 회원 할인 1%



항상 다이코쿠몰을 이용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획기 적인 이벤트와 할인 으로 만족도 높은 쇼핑을 위해 발전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회원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