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공지사항

주문한지가 언제인데 아직 발송이 안되고 있나요? (수령자 정보가 틀려서 그러니 실시간 채팅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필독!)
2025.10.28

안녕하세요 다이코쿠몰 입니다.

최근 들어 발송 못하는 건들이 조금씩 쌓이고 있습니다.

이유는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자의 정보와 전화번호 성함이 일치 하지 않는등 애로사항이 있어 발송을 못하고 있습니다.

하나라도 다를 경우 통관을 할수 없기때문에 발송이 불가능 합니다.

아래와 같이 예시가 있습니다.


1.수령인의 전화번호가 통관부호, 성함과 일치하지 않을경우 발송 불가능 합니다.


2.개인통관고유부호는 최근 갱신을 자주 하게 시스템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변경된 것을 안내 주셔야 통관이 가능하여 출고 가능 합니다.)


3.잘못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기입하여 주실경우 출고가 불가능 합니다.


4.개인통관고유부호가 수령인 성함, 전화번호 미일치 할 경우 통관이 되지 않아 출고가 불가능 합니다.


5.개인통관고유부는 영문 P로 시작 하여 숫자 12자리 총 13자리가 되어야 하는데 잘못 적으신 경우 통관이 되지 않아 출고가 불가능 합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출고가 불가능 할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다이코쿠몰은 개별연락을 드리고 있긴한데 대부분 지속적 이게 연락이 되지 않거나 전화번호가 틀린경우가 많았으며 출고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오랜 기간 연락이 되지 않아 출고가 이행되지 못하고 불가능 하다고 판단이 될 경우 주문 취소처리를 합니다.

다만 가상 계좌번호 발급 후 입금 하셔서 주문을 하여 주신 경우 환불 계좌를 알수 없기 때문에 연락이 되는 순간까지 취소를 하지 않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위내용이 있기 때문에 주문시

꼭!

수령인과 모든 정보가 일치하게 기입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현재 주문한지가 일주일 이상이 되었는데 출고가 이뤄지지 않고있는 경우 연락을 여러번 드렸기도 하며 연락이 되지 않고 있는 부분 이기도합니다.

모든 연락선으로 여러 번 연락을 드리고는 있으나 연락이 닿고 있지 않은 부분이 많습니다.


발송 지연을 확인 하신 경우 다이코쿠몰의 실시간 문의를 통하여 안내 주시게 되시면 빠르게 처리 되실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부분의 취소도 바로바로 가능 하므로 확인되시는 고객님들 깨서는 다이코쿠몰로 연락을 부탁합니다.


항상 다이코쿠몰을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비회원 비밀번호